자기주도 프로젝트
자기주도 프로젝트
각 부문당 한 개 작품만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.
작품의 이미지 또는 제목을 클릭하시면 작품 상세내용을 확인하시고 상단의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투표가 완료됩니다.
제목 : (광고/홍보)비 온 뒤 굳은 땅
글쓴이 : 인지어스 등록일자 : 2021-10-22 오후 5:12:27      

 작품설명 :

 시민들은 방역 수칙 준수를 호소하는 광고, 지친 시민을 위로하는 광고 등 쉼없이 코로나 19 관련 광고들을 접한다. 이는 "코로나 19"라는 단어에 대한 피로도를 높이며, 이러한 피로감은 "위드 코로나" 단어 사용에도 부정적 영향을 준다고 판단했다. 본 광고는 "고로나19(상황)"이라는 직접적 단어 대신 "비 온 날" 이라는 이미지를, "잘 해달라"는 요청 대신 "해오던 것처럼"이라는 부담 없는 메시지를 담아, 시청자가 "위드 코로나"를 좀 더 자연스럽게 인식하는 계기를 마련한다.

 

 


(광고/홍보) 코로나 게임
(광고/홍보)서울 청년의 취준 탈출기 | 서울시 미취업 청년이라면 무조건 시청! | 서울시 뉴딜일자리 | 서울대공원 돌고래이야기관
 

인지어스 유한회사 | 대표이사 : 잭 소이어 | 사업자 등록번호 : 214-88-31153 | 주소: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433(역삼동) 세방빌딩 본관 7층(135-919)
Copyrightⓒ Ingeus Korea. All rights Reserved.